의사선생님께서 제일 먼저 복용하는 약이 있는지 확인하셨고 비타민과 핀페시아 모두 복용하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핀페시아
물론 동네에 대부분 가정의학과, 내과, 피부과, 비뇨기과 있을거고 탈모약 달라고하면 처방만 해주는 곳은 정말 많겠쥐~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는 둘 다 남성 패턴 탈모 치료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제품의 목표는 모두 탈모를 예방하고 거꾸로 되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에프페시아와 핀페시아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약물로 인한 머리카락 빠짐이 의심될 때는 다른 대안을 찾거나 복용량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형 탈모에서는 헤어라인 후퇴나 완전 모발 소실(대머리)은 별로 없습니다.
중장년층에서 흔히 고민하는 외모 문제 중 하나는 ‘처진 눈꺼풀’이다. 노화로 인해 눈꺼풀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눈동자의 윗부분을 덮어 시야를 가리거나, 전체적으로 졸려 보이고 답...
특히 환자가 많은 곳일 수록 대기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환자말을 귀담아서 길게 들어주고, 충분한 설명을 해주기가 진짜진짜 어렵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영양이 풍부한 균형잡힌 식단은 필수적입니다.
이 경우에는 모낭이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빠진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지 않습니다.
윤종신이 광고하는 판시딜은 판토가의 카피약인데 맥주효모를 정제한 약용효모와 케라틴, 시스틴등 모발에 좋은 성분을 넣어만든 영양제 이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핀페시아직구
기억력 감퇴 현상 : 기억력이 조금씩 안좋아 지는건 사실이나 노화로 인한건지 핀페시아(탈모약) 복용으로 인한건지 구분은 안되는 상태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물건을 놓아둔 위치가 기억이 잘 안나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의 치료를 위해서 미녹시딜 등의 바르는 약, 피나스테라이드 등의 먹는 약, 모발 이식술 등이 이용되고 있으며 원형 탈모증의 치료를 위해서는 국소 스테로이드 제제나 전신 스테로이드 제제, 면역 요법 등이 이용되고 있다.